새 제품인데 스크래치가 있어요 FAQ - 유니키

TODAY VIEW

이전 제품다음 제품

button

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오늘하루열지않기 배너닫기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자주 묻는 질문

게시판 상세
제목 새 제품인데 스크래치가 있어요
작성자 유니키 (ip:)
  • 작성일 2018-06-01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276
  • 평점 0점  

유니키에서는 제품 발송 전 검수를 진행하여

문제 없는 상품으로 보내드리려 노력하고 있답니다.


그렇지만 유니키에서 판매하는 brass 소재의 주얼리들은

제작 공정 및 유통의 특성상 미세한 스크래치 및 본드자국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착용과 미관상의 문제가 없다고 판단되는 상품만을 선정하여 보내드리고 있기 때문에

해당 사유로 인한 교환, 반품시에는 배송비가 청구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!


* 많이 예민하신 고객님께서는 제품 구매시 신중한 선택 부탁드립니다.  :)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
instagram